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이용 안내(FAQ)

이용안내(FAQ) 게시판에 대한 안내입니다.
토트커뮤니티 이용중 문의사항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를 해드립니다.

이용안내(FAQ) 게시판에 없는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은

커뮤니티광장 > 1: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신규 회원가입 혜택은?
1. 퀘스트소프트웨어에서 진행하는 세미나, 교육,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기회를 드립니다.

2. 토드 정기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고, 자료실에서 토드 관련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3. 주기적으로 발송되는 퀘스트소프트 News Letter(이메일)를 통해서 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 뿐만 아니라
IT 동향 및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가입하신 아이디 찾기는
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웹페이지에서
이름과 회원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
화면상에 가입하신 아이디가 나타납니다.

비밀번호는 관리자도 알 수 없기 때문에 재설정 하셔야 합니다.
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웹페이지에서
이름과 아이디, 회원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
이메일 주소로 재설정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.
정기 교육 신청 후 '대기중'인 상태입니다. 언제 신청 결과를 알 수 있나요?
토드 커뮤니티 회원분들을 위한 특전 중 하나인 사용자 정기 교육은 연 8회 운영되고 있으며, 온라인 신청 및 선착순 접수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 연간 교육 일정은 매년 1월에 업데이트되어 정기 교육 안내 페이지에서 전체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신청 및 접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해당 월의 교육 신청이 오픈되면 커뮤니티 회원이 로그인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합니다. 이 때 신청 직후 퀘스트 마케팅팀에서 참석을 확정하거나 만석으로 취소되기 전까지 대기중인 상태로 남아있게 됩니다.
2. 대기자 분들께서는 교육 1주일 전까지 참석 확정자 중 자진 취소로 공석이 발생할 경우 순번에 따라 확정 메일을 받으시거나, 만석으로 참석이 불가하신 경우 최종 취소 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. 접수 결과는 마이페이지의 교육 신청 페이지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