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료실

퀘스트소프트웨어, 맥 지원하는 ‘토드 포 오라클’ 출시

퀘스트소프트웨어는 최근 전세계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개발자를 위한 ‘토드 포 오라클 17.0’ 신버전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.



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최용회 이사는 “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성능 최적화, 개발 생산성을 고민하는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기능과 경험을 제공해 이전보다 더 나은 데이터베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”라고 말했습니다.


특히 이번 신버전은 최신 오라클 23c의 데이터베이스 신기술을 지원하면서 윈도우뿐 아니라 맥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에 더 많은 사용자가 토드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.


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(DB Health Scan)를 내장하고 네이티브 방식으로 SSH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소프트웨어나 도구 없이 해커나 외부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베이스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
이번 출시와 함께 한국 공식 토드 웹사이트에서는 마케팅 정보 전달을 장려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https://www.itworld.co.kr/news/313326




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(주)
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5 본솔빌딩10F
전화 번호 02-3420-9000 | 팩스 번호 02-569-3600

전자 메일 KoreaMarketing@quest.com 


Copyright © Quest. All Rights Reserved.

Hosting by I'MWEB


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(주)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5 본솔빌딩10F
전화 번호 02-3420-9000 | 팩스 번호 02-569-3600 | 전자 메일 KoreaMarketing@quest.com


Copyright © Quest. All Rights Reserved.

Hosting by I'MWEB